LCD 모니터 란 무엇입니까?

LCD 모니터는 얇고 가벼운 컴퓨터 모니터로, 액정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표시합니다. LCD 화면은 평면 패널 모니터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랩탑 컴퓨터에서 발견되며 많은 사용자를 위해 전통적인 CRT (cathode ray tube) 모니터를 대체했습니다. CRT는 뛰어난 컬러 프레젠테이션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LCD의 개선으로 눈에 띄지 않지만 그래픽 및 사진 전문가와 심각한 아마추어에게는 여전히 중요합니다.

LCD 내부

컬러 모니터는 일반적으로 백라이트, 편광 된 유리 시트, 컬러 픽셀 마스크, 응답 가능한 액정 솔루션의 격자 레이어 및 두 번째 편광 된 유리 시트의 5 개 레이어로 구성됩니다. 이미지는 다양한 각도와 전압의 정확한 전하를 통해 결정의 방향을 조작하여 만들어집니다. 그들은 자극에 반응하여 열거 나 닫히는 작은 셔터처럼 행동하여 특정 컬러 픽셀을 통과 한 빛의 각도가 화면을 비추도록 허용합니다.

LCD 기술이 진화하면서 색상을 생성하는 다양한 기술이 등장했습니다. 첫 번째로 개발 된 패시브 매트릭스 스크린은 LCD 그리드의 특정 지점을 활성화하기 위해 두 개의 트랜지스터 (각 행에 하나씩, 각 픽셀 열에 하나씩)를 사용합니다. 액티브 - 매트릭스 스크린은 일반적으로 박막 트랜지스터 (TFT) 기술을 사용하는데, 그리드상의 각 지점에는 자체 트랜지스터가있다. 이는 원하는 픽셀 만 활성화 할 수있게합니다. 패시브 매트릭스 스크린은 액티브 매트릭스 스크린보다 느리게 반응하는 경향이 있으며 동일한 수준의 이미지 품질을 생성 할 수 없습니다.

모니터 사양

대부분의 최신 LCD 컴퓨터 모니터는 액티브 매트릭스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 그룹에는 하나의 LCD 모니터를 다른 LCD 모니터와 구분하는 많은 사양이 있습니다. 크기, 종횡비 및 해상도는 세 가지 관련 기능입니다. 명암비, 밝기, 시야각 및 응답 시간 또한 중요합니다.

LCD 모니터의 크기는 가격, 해상도 및 화면 비율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큰 모니터는 더 비쌉니다. 액티브 매트릭스 디스플레이를 제조하는 데 사용되는 트랜지스터는 높은 불량률을 가지며, 대형 모니터는 더 많은 트랜지스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는 결함이있어 판매 할 수없는 부분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고있다. 종횡비는 표준 화면이 일반적으로 4 : 3 또는 5 : 4 비율 인 화면의 모양을 나타냅니다. 와이드 스크린 모니터는 더 큰 경향이 있지만 이미지를 16 : 9 (또는 16:10) 종횡비로 볼 수 있습니다.

더 큰 화면은보다 높은 기본 해상도 또는 표시 할 수있는 픽셀 수를 허용합니다. 기본 해상도가 높은 화면은 매우 선명하며 해상도가 낮은 화면보다 더 많은 정보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모니터는 기본 해상도 이외의 해상도를 표시 할 수 있지만 이미지가 흐리게 보일 수 있습니다.

명암비는 가장 밝은 흰색 값과 가장 어두운 검정색 간의 디스플레이 비교 차이와 관련이 있습니다. 더 높은 명암비는 씻어 내림이 적은 진실한 색상을 가지며 더 넓은 범위의 쉐이드를 허용합니다. 로우 엔드 모델에 대한 표준 제공은 일반적으로 350 : 1이지만 많은 전문가는 500 : 1 이상의 명암비를 권장합니다.

LCD 모니터는 밝아지는 경향이 있으며 일상적인 사용에 비해 표준 수준 이상입니다. 밝기는 니트 단위로 측정되며 단위는 평방 미터 당 1 칸델라입니다. 게임을하는 사람들이 더 밝은 화면의 이점을 누릴지라도, 250 ~ 300 니트가 표준입니다. 니트가 훨씬 높으면 일반 사용을 위해 밝기를 조정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수직 및 수평보기 각도 사양은 사진이 씻기 시작하기 전에 시청자가 데드 센터에서 벗어날 수있는 정도를 나타냅니다. 대부분의 모니터는 직선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더 넓은 앵글은 여러 개의 스크린을 사용하는 사람들이나 한 번에 여러 사람이 스크린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은 적어도 수평 140 °, 수직 120 °의 시야각을 권장 하나 시야각이 넓을수록 좋습니다.

응답 시간은 밀리 초 (ms)로 측정되며 픽셀이 완전히 흰색에서 검은 색으로 바뀌고 다시 돌아 오는 데 걸리는 시간을 나타냅니다. 값이 작을수록 반응 시간이 빨라지고 특히 게임을하거나 비디오를 볼 때 더 바람직합니다. 응답 시간이 느린 경우 빠르게 움직이는 이미지에서 화면이 새로 고침 될 때 이미지가 남아있는 고스트 또는 트레일 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응답 시간은 일반적인 용도의 경우 25 밀리 초 이하 여야하며 17 밀리 초가 더 좋습니다. 많은 게이머가 16ms 이하의 응답 시간을 갖는 LCD 모니터를 사용하여 고스트 현상을보고하지 않습니다.

장점

LCD 모니터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크기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1 ~ 3 인치 (2.5 ~ 7.5cm) 두께이고 무게는 10 파운드 (4.5 k) 미만입니다. 반면 CRT 모니터는 깊이가 5 배, 체중이 30 ~ 50 파운드 (13 ~ 23kg) 이상입니다. 따라서 LCD는 90 \% 더 적은 공간을 차지할 수 있으며 움직이거나 조정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38.1 ~ 76.2cm (15 ~ 30 인치) 이상의 다양한 화면 크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균 크기가 22 ~ 24 인치 (55.88 ~ 60.96 cm) 인 경우 LCD 모니터의 가격은 기존 CRT와 거의 같습니다. 그러나 LCD 화면은 더 오래 지속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화면의 몇 픽셀이 실패하면 대부분의 경우 모니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CD는 상대적으로 적은 전력을 사용합니다. 특히 CRT 대비 전력 소비가 적습니다. 또한 전자기 복사가 매우 낮습니다. LCD 모니터도 눈에 더 쉽습니다. 광택 또는 무광택 스크린이 일반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매트 스크린은 섬광을 감소시킵니다.

단점

LCD 모니터는 가격이 비싸고 가격이 비싼 모델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모니터에서 CRT를 대체합니다. CRT는 여전히 하이 엔드에서 더 나은 컬러 컨텐츠와 깊이를 제공 할 수 있으며 멀티 싱크의 장점을 가지거나 사진의 해상도가 변경되는 경우에도 색상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LCD의 색상은 시청자가 시야각의 바깥 한계로 이동하면 특히 시야각이 좁고 명암비가 낮은 디스플레이에서 색조가 바뀔 수 있습니다. 그래픽, 사진 및 디자인 전문가뿐만 아니라 의료 전문가, 일반적으로 이러한 장점에 대한 선호하는 CRT 모니터가 있습니다.

LCD 모니터의 잠재적 약점은 백라이트입니다. 액정은 스스로 빛을 생성하지 않으므로 백라이트가 고장 나면 모니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많은 모니터에는 3 년 보증이 제공되지만 백라이트에 대해서는 1 년을 규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