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 트로닉스 란 무엇입니까?

Claytronics는 2 차원 이미지를 컴퓨터 그래픽을 통해 조작 할 수있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3 차원에서 전자적으로 조작 할 수있는 프로그램 가능한 물질의 개념을 구현하도록 설계된 시스템입니다. 그러한 물질은 실제 원자와 유사하게 프로그램 가능한 물질의 가장 작은 분리 할 수없는 단위 인 'catoms'- 점토 류 원자로 구성됩니다. 각 Catom은 전자 지침을 받고, 정보를 처리하고, 다른 Catom과 통신하고이를 준수 할 수 있습니다. Catoms의 그룹은 움직일 수 있지만 움직이는 부분이있는 개개인은 없습니다. 그 목적은 매우 작은 수의 매우 큰 수의 고양이가 나노 크기의 로봇 공학에 사용되어 다양한 응용이 가능하도록하는 것입니다.

클레이 ​​트로닉스의 기본 단위 인 Catom은 수신기 또는 안테나, 중앙 처리 장치 (CPU), 전원 공급 장치, 하나 이상의 센서, 비디오 디스플레이 및 부착 수단을 갖춘 자체 내장형 구조로 구성됩니다 다른 고양이에게 옮기며, 다른 고양이에게 움직인다. 접착은 예를 들어 자기 또는 정전기력에 의해 달성 될 수 있습니다. 2011 년 현재, 필요에 따라 스위치를 켜고 끌 수있는 전자석을 사용하여 2 차원으로 서로 상대적으로 이동할 수있는 비교적 큰 규모의 캐텀을 사용하여 성공적인 시험이 수행되었습니다. catimes는 수백 밀리미터의 catoms 컬렉션을 조작 할 수 있도록 서브 밀리미터 및 심지어 나노 미터 규모로 대량 생산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클레이 ​​트로닉스 (claytronics)에서 catoms 콜렉션을 '앙상블 (ensembles)'이라고합니다. 앙상블 내의 각 유모는 그 위치를 결정할 수 있으며 앙상블 전체에 대해 규정 된 전반적인 목표와이 정보를 결합하여 이웃 유방과 결합 할 것인지 아니면 상대적으로 이동할 것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앙상블은 3 차원 물체를 재생산하는 목표를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개개인이 무작위로 움직일 수 있지만, 내부 메모리와 센서의 상태와 위치에 대한 정보와 함께 복제 될 객체에 대해 제공된 정보를 사용할 때 객체는 협동 조합을 통해 형태를 취합니다 액션.

수백만 개의 자체 포함 된 유닛의 동작을 구성하려면 기존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 된 프로그래밍 언어와는 다른 새로운 프로그래밍 언어를 개발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각 유닛을 고유하게 식별 할 수는 없으며 '익명 성'을 가지므로 '프로그램'은 특정 유닛으로 전송되는 특정 명령어 세트로 구성되지 않습니다. 대신, 목표가 지정되고 본질적으로 자치적 인 단위는 간단한 규칙을 따라 자신을 조직해야한다. 이를 위해 Meld와 LDP (Locally Distributed Predicates)라는 두 가지 프로그래밍 언어가 개발되었습니다.

클레이 ​​트로닉스의 한 가지 가능한 응용 프로그램은 전송 된 정보에서 3 차원 물체를 재생할 수있는 3 차원 팩스기입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여러 가지 옵션이 제안되었지만 클레이 트로닉스 기술로 인해 훨씬 ​​더 빠르게 재생산 될 수 있습니다. 재생산되는 물체는 물체의 크기에 관한 정보를 얻고 전달하는 Catomb 층 아래에 ​​간단히 묻혀서 Catoms의 수신 앙상블 (ensemble of Catoms)으로 보내질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가능성은 움직이는 입체 물체를 조작 할 수있게 해주는 비디오의 한 단계 인 'pario'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