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 트레이싱이란 무엇입니까?

광선 추적은 가능한 한 사실적인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3 차원 (3D) 컴퓨터 그래픽 이미지를 렌더링하는 방법입니다. 이 메서드는 렌더링하는 동안 사용되며 장면이나 개체가 모델링되거나 질감이 적용되는 방식에 반드시 영향을주지는 않습니다. 렌더링 프로세스에는 일반적으로 물체와 상호 작용할 때 빛이 지나가는 경로를 시뮬레이트하기 위해 생성되는 광선이 포함되어있어 물체가 빛을 어떻게 반사, 굴절 및 흡수 하는지를보다 정확하게 분석합니다. 광선 추적은 놀랄만 한 사실성의 렌더링 된 장면을 만들 수 있지만이 과정은 하드웨어가 많이 필요하므로 일반적으로 실시간 그래픽에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컴퓨터 그래픽을 사용하여 3D로 장면을 만드는 과정은 일반적으로 개체 모델링, 조명 및 카메라 위치 적용, 필요한 경우 애니메이션, 개체에 텍스처 만들기 및 적용, 장면 렌더링의 네 단계 또는 다섯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이러한 각 단계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전체 프로세스는 일반적으로이 분석에서 논의 된 것보다 더 많은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이 과정의 마지막 단계 인 렌더링은 광선 추적을 사용하여 렌더링 된 제품을 훨씬 더 사실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현실 세계에서 사람들은 그 물체와 상호 작용하고 사람들의 눈으로 받아 들여지는 빛 때문에 물체를 감지합니다. 빛은 일반적으로 흡수, 반사, 굴절 및 형광의 네 가지 주요 방법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광선 추적은 상당히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이 동작을 복제하고 장면의 객체가 가능한 한 현실적으로 빛과 상호 작용할 수있게합니다. 3D 씬 모델, 텍스처를 생성하고 씬 내에 광원과 카메라를 생성 한 사람 또는 팀이 레이 트레이싱을 사용하여 렌더링 할 수 있습니다.

빛이 광원에서 물체로 이동하고 그 물체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평가하기보다는 카메라에서 뒤로 작업하고 카메라에서 빛이 방출되고 물체와 상호 작용하며 결국 궁극적으로 끝나는 것이 더 쉽습니다. 광원에서. 이렇게하면 렌더링되지 않는 장면의 측면에서 처리 능력을 낭비하지 않고 카메라에서 캡처하지 않는 광선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광선 추적은 광선이 장면의 물체와 접촉 할 때 광선이 취하는 경로를 효과적으로 추적 한 다음 광선이 2 차원 평면에서 카메라에 접근 할 때 광선이 취하는 최종 경로를 그립니다.

이 평면은 광선 추적 렌더링을 사용하여 만들고 표시되는 이미지입니다. 결과 이미지는 조명 및 빛이 다양한 모양의 대상을 가로 질러 어떻게 반사되고 반사도가 높고 굴절률이 높은 재질로 만들어 졌는지 훨씬 현실적입니다. 유리, 폴리 쉬드 메탈 및 폴리 쉬드 플라스틱은 다른 많은 형태의 렌더링보다 훨씬 더 사실적으로 나타날 수있는 모든 유형의 재질입니다.

이러한 광선을 분석하는 과정은 매우 힘들지만 대부분의 컴퓨터에는 역사적으로 그렇게 할 수있는 처리 능력이 없습니다. 이것이 레이 트레이싱이 주로 3D로 미리 렌더링 된 장면에 사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광고를위한 자동차의 정지 이미지 또는 필름의 장면과 같습니다. 반면 비디오 게임의 실시간 렌더링은 일반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