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hod Actor 란 무엇입니까?

매우 다른 여러 가지를 의미 할 수 있기 때문에 메서드 액터를 정의하기가 어렵습니다. 행위자가 이러한 유형의 행위를 추구하는 단일 '방법'은 존재하지 않으며 '방법'으로 확인 된 행위자는 다양한 방법으로 행동을 추구해야하는 방법에서 크게 다른 강사에 의해 연구되었을 수 있습니다. 방법 연기의 아이디어는 미국 출신이 아니며 Anton Chekhov와 러시아 배우이자 Constantin Stanislavski 감독과 같은 극작가로부터 온 것입니다. 1930 년대에 합류하기 시작한 미국 최초의 방법 연기 강사 중 Stella Adler는 Stanislavski의 학생 이었지만 다른 사람들은 Stanislavski의 개념에 적응하여 다양한 형태의 방법을 가르쳤습니다.

20 세기 중반 미국에서 연기법의 큰 움직임이 실제로 발생하기 시작한 후 다른 유형의 방법을 가르치는 몇몇 강사가있었습니다. Lee Strasberg, Stella Adler 및 Sanford Meisner가 이에 해당합니다. 방법 배우는이 교사 전부 또는 어느 누구와도 공부할 수 있었고 다양한 방법을 통해 자신의 기술을 연습 할 수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Strasberg는 평생 가르치는 동안 많은 방법을 옹호했습니다.

Meisner 방법은 대개 대중이 행동하는 방법으로 가장 밀접하게 이해되는 방법입니다. Meisner는 행위자가 자신의 성격에 완전히 몰두하고 상상의 상황에서 진정한 응답이나 행동을 취할 수 있도록 행동했을 때 가장 확실한 행동이 이루어 졌다고 믿었습니다. 무대에서 연기자의 행동이 자발적으로 나타날 수도 있지만, Meisner 방법은 파트너와 함께 연습하고 기계로 학습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미리 무거운 준비에 의존합니다.

Strasberg가 주창 한 연기 방법은 배우에게 패턴을 알려주고 채우기 위해 배우의 기억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된 캐릭터의 분석에 대한 감각입니다. 스텔라 애들러 (Stella Adler)는 이것을 다른 방향으로 가져 와서 더 깊은 성격 분석을 요구했습니다. 그녀는 로버트 드니로 (Robert DeNiro)와 말론 브란도 (Marlon Brando)를 포함한 그녀의 학생들의 작품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둘 다 강력한 방법 배우로 알려져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방법 배우의 직업은 캐릭터에 거주하는 방법을 결정하고 캐릭터에 대한 분석과 민감성을 사용하고 진정으로 인생에서 오는 감정을 그리는 방법으로 현실주의로 채우는 것입니다. 성격의 도덕성에 대한 판단력이 낮고, 그 성격을 가장 확실한 방식으로 삶에 가져 오는 방법에 대한 감각이 가능합니다. 로버트 드니로 (Robert DeNiro) 나 브란도 (Brando)와 같은 배우가 고용 한 '행동 방식'을 생각하는 것은 쉽습니다. 비토 꼴레오네 (Vito Corleone) 또는 대부 (Godfather)의 역할 중 하나가 완전히 실현 된 캐릭터를 스크린에 가져옵니다.

또 다른 유명한 배우 인 Dustin Hoffman이 영화 Tootsie에서 영화 팬을위한 최고의 검색 방법 중 하나입니다. 오프닝 시퀀스에서 호프만의 등장 인물은 다른 배우를 가르치고 있으며, 그는 영화를 통해 배우들에게 계속해서 메이저 (Meisner), 애들러 (Adler) 및 스트 라스 버그 (Strasberg)의 방법을 쓴다.

그 이후로 다른 학교들은 마음에 행동하는 방법의 일부 측면을 취하는 것으로 나타 났지만, 유일한 실제 배우는 방법 배우 인 것처럼 말하는 것은 비현실적이거나 현명하지 못합니다. 많은 배우는 어떤 방법 스타일과도 관련이 없으며, 놀거나, 감정적이거나, 사실적으로 연기하는 공연을 제공합니다. 방법 배우가 아마도 Strasberg 나 Adler의 가르침에 기반한 공예의 특정 방법을 연마했지만, 다른 숙련자와는 완전히 관련이없는 많은 행위자가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