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장난감 디자이너가 되나요?

장난감 디자이너가 되려면 창조적 인 사람이 예술이나 그래픽 분야의 학위를 취득해야하며 어린이 장난감 제조업체에게 시장에 출시 할 새로운 장난감 및 게임 아이디어를 창작해야합니다. 이 학생들은 바느질과 목공 같은 기본 기술을 가르치는 수업을 듣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광범위한 관점에서 완구 및 게임 제품을 감독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초기 창작 과정을 즐기지 않는 일부 발명가는 대신 기존 완구 제조업체로부터 직접 취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장난감 디자이너가 되고자하는 사람들의 직업 책임은 새로운 유형의 장난감과 장난감 라인을 만드는 것입니다. 장난감은 보드 게임을 포함하여 어린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되고 판매되는 휴대용 엔터테인먼트로 정의 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비디오 게임은 아닙니다. 디자이너는 광범위한 컴퓨터 및 그래픽 아트 기능을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장난감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그래픽 프로그램에서 3D로 렌더링되기 전에 먼저 스케치됩니다. 빌더는이 모델을 사용하여 승인을 위해 제시된 디자인의 프로토 타입을 만듭니다.

장난감 디자이너가 되고자하는 학생은 그래픽 아트에 중점을 둔 예술 또는 컴퓨터 프로그래밍에서 고등 교육을 추구해야합니다. 일부 학교는 장난감 디자인 분야에서 특별히 학부 학위를 제공하지만 기술적으로이 분야 중 하나를 소유 할 필요는 없습니다. 학생들은 자연스런 창의력이 풍부해야하며 아이들과의 관계와 관심사를 이해하는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장난감 디자이너는 종종 주어진 시간에 어떤 유형의 장난감이 잘 팔리고 있는지 분석하는 시장 조사 팀을 보유하고 있지만 많은 디자이너는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자신의 직관에 의존합니다.

학생들은 학위를 마치는 동안 개인 프로젝트로 작업하거나, 졸업 한 장난감 제조업체와 적극적으로 취업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아티스트는 자신의 디자인 및 시공 모델 또는 게임을 발명하여 대형 제조업체에게 판매함으로써 장난감 디자이너가됩니다. 발명가는 아이디어, 모델, 프로토 타입, 완제품 작업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유형의 상황에서 프로젝트를 개발합니다. 그는 장난감을 잘 사용하면 새로운 장난감을 구입하거나 로열티가 포함 된 옵션을 제공받을 수있는 새로운 어린이 제품을 적극적으로 찾는 다양한 회사에 가져갑니다. 일부 디자이너는 제조업체에서 직접 작업하는 것을 선호하며 설계자가 직접 직접 설계하기보다는 회사에서 개념화하고 개발 한 대규모 프로젝트의 다양한 측면에만 관여 할 수 있습니다.

예술가는 봉제, 금속 작업, 공학 및 목공과 같은 다양한 수공예에서 수업과 워크샵을하는 것이 유익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다양한 어린이 용품 및 게임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기본 설계 기법을 습득하면서 장난감 디자이너가 될 수있는 경로의 개인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배경을 가진 설계자는 일반적으로 자신의 완구를 완성하여 더 잘 완성 할 수 있으며 자신의 지식 부족으로 제한되지 않습니다.